제품 소개자동차 완충 장치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인증
중국 GuangZhou DongJie C&Z Auto Parts Co., Ltd. 인증
중국 GuangZhou DongJie C&Z Auto Parts Co., Ltd. 인증
고객 검토
산호 감사합니다. 정말 전문적이군요. 곧 다시 구매하겠습니다.

—— 아마드 자카리아

귀하의 점화 플러그는 이전 공급업체보다 저렴하고 성능이 가장 좋았지만 성능이 더 좋고 훌륭합니다.

—— 스탠리 코모소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큰 이미지 :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제품 상세 정보:
원래 장소: 중국
브랜드 이름: C&Z
인증: ISO9001/TS16949/E-MARK/R90
모델 번호: 45700-60051
결제 및 배송 조건:
최소 주문 수량: 1PCS
가격: According to specific order
포장 세부 사항: 색 Box+export Carton+pallet
배달 시간: 7-35일
지불 조건: TT / 오 / MG
공급 능력: 300000은 / 달에서 설정합니다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설명
상품 이름: 자동차 완충 장치 브랜드: 씨앤지
모델 번호.:: 45700-60051 재료: 강철
배달: 단식하세요 중량: 2KG
보증: 2년이요 소음 감소: 로우
하이 라이트:

유압 완충기 45700-60051

,

토요타 완충 장치 45700-60051

,

단기통 유압 완충기

오래 견딘 자동 차단기 45700-60051 좋은 자동 완충 장치 단위 쉬운 임명

제품 설명:

그만큼충격 흡수 장치, 라고도 함댐퍼, 자동차 서스펜션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이는 차량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진동을 완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자동 충격 흡수 장치에 대한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기능: 쇼크 업소버의 주요 기능은 서스펜션의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운동 에너지를 흡수하고 완화하는 것입니다.이 에너지를 열로 변환하여 고르지 않은 노면, 요철 및 기타 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의 진폭과 빈도를 줄입니다.충격 흡수 장치는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 향상된 핸들링, 안정성 및 차량 제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건설: 자동완충장치는 일반적으로 피스톤, 실린더, 작동유로 구성됩니다.피스톤은 실린더 내에서 움직이며 유체가 오리피스와 밸브를 통해 흐를 때 유압 저항을 생성합니다.이 유압 저항은 서스펜션이 압축되고 반동하는 속도를 제어하여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약화시킵니다.

삼.충격 흡수 장치의 종류: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격 흡수 장치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 유압식 충격 흡수 장치
  • 가스 충전 충격 흡수 장치
  • 전자 충격 흡수 장치

 

4.충격 흡수 장치의 장점: 충격 흡수 장치의 적절한 기능은 차량에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승차감: 충격 흡수 장치는 진동, 충격 및 가혹한 충격을 줄여 탑승자에게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핸들링 및 안정성: 충격 흡수 장치는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제어함으로써 차량 안정성 향상, 견인력 향상, 코너링, 제동 및 가속 시 향상된 핸들링에 기여합니다.
  • 타이어 접촉 및 그립: 효과적인 충격 흡수 장치는 타이어가 노면과 최적의 접촉을 유지하도록 도와 더 나은 그립, 견인 및 제동 성능을 보장합니다.
  • 서스펜션 구성 요소 보호: 충격 흡수 장치는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고 분산시켜 과도한 스트레스와 손상으로부터 다른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보호합니다.

 

5.유지보수 및 교체: 다른 기계 부품과 마찬가지로 충격 흡수 장치도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누출, 손상 징후 및 성능 저하가 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완충 장치에 결함이 있거나 마모된 것으로 확인되면 서스펜션 시스템의 최적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교체해야 합니다.

기본 정보 :

모델 번호. 45700-60051 스프링형 공기 스프링
스프링 소재 강철 구조 단일 실린더
자동차 만들기 토요타 상표 씨앤지
감쇠력 방향 단일 효과 결제수단 T/T, 웨스턴 유니온, 페이팔
운송 패키지 상자 또는 맞춤형 포장이 포함된 폴리 백 포장 1PC/상자;4PCS/판지
MOQ 1PCS 배송 DHL, FedEx, Aramex로
상품명 흡수 보증 2년/60000km
새기다 맞춤형 디자인 가능 상품명 충격 흡수 장치

특징: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격 흡수 장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충격 흡수 장치는 서스펜션 움직임을 완화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품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압식 충격 흡수 장치: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유형의 충격 흡수 장치로 유압유를 사용하여 서스펜션 움직임을 약화시킵니다.
  • 가스 충전 충격 흡수 장치:이러한 충격 흡수 장치에는 유압유 외에도 가압 가스(일반적으로 질소)가 포함되어 있어 댐핑 효율을 향상시키고 유체 내 기포 형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전자 충격 흡수 장치:일부 고급 차량에서 볼 수 있는 전자식 충격 흡수 장치에는 도로 상태와 주행 역학에 따라 감쇠 특성을 조정하는 전자 제어 밸브가 있습니다.

신청:

도로 상황

충격 흡수 장치는 모든 유형의 도로에서 차량 안정성, 제어 및 편안함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고속도로부터 움푹 들어간 곳까지 충격 흡수 장치가 진동을 줄여 최대한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오프로드 운전

오프로드 주행 시 바위가 많은 길, 진흙, 모래, 가파른 경사를 횡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견고한 충격 흡수 장치가 필요합니다.충격 흡수 장치는 충격과 진동을 흡수하여 차체 롤링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반 및 견인

무거운 짐을 운반하거나 트레일러를 견인할 때 충격 흡수 장치는 안정성과 제어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체중 이동의 영향을 줄여 도로와의 접촉을 최적화하고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며 흔들림 위험을 줄입니다.

상업용 애플리케이션

물류, 건설, 광업, 농업 등의 상업용 응용 분야에서 충격 흡수 장치는 차량이 고르지 않고 비포장 도로를 횡단하는 데 필수적입니다.충격 흡수 장치는 차량을 안정시키고 화물 손상을 방지하여 장기적으로 운전자의 편안함을 높여줍니다.

고성능 및 스포츠 차량

고성능 또는 스포츠카의 경우 특수 충격 흡수 장치가 정밀한 핸들링, 반응성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러한 충격 흡수 장치는 조정 가능한 댐핑 기능을 제공하므로 운전자는 다양한 운전 조건이나 선호도에 맞게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응급 및 공공 서비스 차량

구급차, 소방차, 경찰차 등 응급 서비스 차량의 경우 충격 흡수 장치는 고속 주행 및 비상 대응 중에 안정성과 제어력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이러한 상황에서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차량 핸들링이 필수적입니다.

회사 소개 :

2012년에 설립된 광주동제무역유한회사는 자동차 부품, 브레이크 패드, 충격 흡수 장치, 스프링, 전기 부품, 플라스틱 부품, 하드웨어, 고정 요법의 연구, 개발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제조업체이자 상인입니다.우리는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갖춘 중국 광저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당사의 모든 제품은 국제 품질 표준을 준수하며 전 세계 다양한 시장에서 큰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0

포장 및 배송:

자동 충격 흡수 장치의 포장 및 배송:

자동 충격 흡수 장치는 고급 골판지 상자에 포장되어 배송 및 취급 시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패키지의 크기와 무게는 배송되는 충격 흡수 장치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미국 내 배송의 경우 패키지는 육상 배송을 통해 배송되며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도착합니다.해외 배송의 경우 가장 빠른 배송을 위해 항공 화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1자동차 45700-60051을 위한 단기통 토요타  유압 완충기 2

자주하는 질문:

Q1.포장 조건은 무엇입니까?
A: 일반적으로 우리는 브레이크 패드를 컬러 상자와 상자에 포장하고 상자에 고객의 로고를 디자인하는 것도 허용합니다.

Q2.지불 조건은 무엇입니까?
A: T/T는 보증금으로 30%, 적재 전 70%입니다.
잔액을 결제하시기 전에 제품 및 패키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우리는 T/T, WESTERN UNION, ALIPAL 등 유연한 안전 결제 기간을 허용합니다.

Q3.배송 조건은 무엇입니까?
A: 일반적으로 FOB, CFR, CIF,

Q4.배송 시간은 어떻습니까?
A: 대략 30days - 35 일, 일반적으로.

Q5.샘플에 따라 생산할 수 있습니까?
A: 그렇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샘플이나 기술 도면을 통해 설계하고 생산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금형을 열 수 있습니다.

Q6.샘플 정책은 무엇입니까?
A: 우리는 샘플을 제공할 수 있지만 고객은 샘플에 택배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샘플 주문을 하기 전에 미리 확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Q7.Delile 비용이 발생하기 전에 모든 제품을 테스트합니까?
A: 그렇습니다, 우리는 납품의 앞에 2배 100% 시험이 있습니다.

Q8: 어떻게 하면 우리 사업을 장기적이고 좋은 관계로 만들 수 있나요?
답:1.우리는 고객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좋은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유지합니다.
2. 우리는 모든 고객을 친구로 존중하며, 고객이 어디에서 왔든 진심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친구가 됩니다.

Q9: 가장 편리한 연락 방법은 무엇입니까?
A: 우리는 매일 이메일을 확인하고 답장하며, 24시간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일 whatsapp/wechat을 사용합니다.

연락처 세부 사항
GuangZhou DongJie C&Z Auto Parts Co., Ltd.

담당자: Coral Cheng

전화 번호: +8615572808708

팩스: 86-155-7280-8708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